2월 16일 삼성딜라이트 스테이지 (스웨덴세탁소,몽니,페퍼톤스)

*강남 지하상가를 지나 8번출구에 다다르게 되면 보이는 삼성딜라이트!! 바로 지하철역하고 연결 되어있지만

 줄서러 가실 땐 8번출구로 나와서 바로코앞에 있는 건물로 가야합니다!!(딜라이트는 쉽게 찾을 수 있음) 

 

아침부터 경악했다.

 

난 나름 일찍나왔다고 생각했는데, 대략 아침9시 3x분쯤 도착해 223번을 얻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이거슨, 몽니와 펩톤 때문이다.

심지어 찻집 댓글에는 (내가 본 최고치)692개?? 정도나 되는 어마어마한 수요.

정말 그제서야 인기를 실감했다. 이거 진짜 이례적인 일인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말고..

 

저렇게 좁은 공간에 500명이나!! 했는데 들어갈수 있다.

우연히 지하철역에서 조우한 나의(친구의) 친구.. 결국 줄도 같이 서게됨ㅎㅋ

3월에는 전기뱀장어, 장기하와 얼굴들이 나온다고 한다.

앜ㅋㅋㅋㅋㅋㅋㅋ뭥가 급하게 찍은거같다

 

첫번째 공연, 스웨덴세탁소

예전에 귀기울여 듣지 않았던 From.Paris의 가사..

내용은 화자가 짝사랑하는 남자가 보낸 편지내용에 그가 좋아하는 여자얘기만을 써놓은 그런 슬픈이야기...ㅋㅋㅋ

뭥가 저 두분중 한명의 이야기일 것 같기도하고..  

 

두번째 공연, 몽니!!

하... 솔직히 몽니 기대도 안하고 갔는데.. 너무 멋있는거 아님???????

ㅇㅁㅇ정말 김신의 짱짱bb 물론 다른멤버들도 아주 아주 파워풀한 연주를 해줬다.

세번째 공연, 페퍼톤스

핳.. 몸에서 빛이나는 자체발광 펩톤

하.. 사진장수에서 느껴지는 빠1슨심..♡

정말 가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앞섰던 공연.

아침부터 강남역과 집을 2번씩이나 왕복하면서 매우 힘들었지만 최고로 힐링 되었던 날.

당시 집 도착해 있을 때 너무 피곤해서 잠도 안왔었는데.. 진짜 좋은 공연이다.

 

그리고 아티제는 지금 먹고싶어 죽겠다!!! 싶은거 아닌 이상 다른 매장 가시는게 좋을 것 같다.

기다리는데 다리갉...다리갉... 그리고 그 매장 알바들도 매우 힘들어 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