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주차 미션 업로드


미친거 같다...
원래는 지난주에 이걸 올렸어야하는데
아마도 기억상 세션플랜쓰다가 두시 다되서(새벽이져;;) 너무 늦은거 같아 안올리고 뻗딩기다 여까지 왔다...ㅋ

사실 지난 세션북이 다 끝난게 아니다. 왜냐면..
6평 준비한답시고 2주씩이나 안썼거든요...!!


그런다고 니가 시험을 잘봐...????

...
그때는 아마도 계획짜기도 시간이 빡빡하다 이런거 였을게 분명하다. 그러면서 할거는 다했을듯ㅇㅇㅋ

그때 생각하면 인강과 모의고사로 내 인생을 보낸거 같다. 그렇다고 독.단,기1을 완강한것도 아니었고, 수특정리도 다 완강하지도 못하고... 뿐만이겠냐.. 내뛰수도 둘다 못했짙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걸 7월 들어서면서 완강한 것 같다. 휴...
7월 너무 빠르다.
그리고 7월 들어서면서 바닥이 보인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든다.
좀 원인모르게 많이 아팠고, 몸이 지쳐있다는 사실을 자각하고 있어서.
지금은 그래도 괜찮지만 몇일 전 까지만해도 좀 심각했다.
심리적으로도 불안정하고 별별 생각 많이 들었다.

특히 9월로 내 수시원서 방향을 잡을거 같은데 그에 대한 압박감이 장난아니다.
근데 평소에 별 생각하지 않는게.. 아니
별 생각 없이 묵묵하게 공부하는게
내가 할일이 아닐까 싶은거닼..

갑자기 sia 노래를 많이 듣게 되었다.

사실 1월달에 제일 많이 들었다.
근데 이제와서야 1월에 나온 신보의 마력을 맛보게 되었답...​


노래 넘 죠챠냐...!!!!!
사실 너무 샹들리에같은 폭발력을 기대하고 유튜브로 this is acting 들었을 때... 이번에 좀 약하네... 힁... ㅇㅈㄹ 했는데
어쩌다가. "Alive" 곱씹어 보다 깨달았다.


ㅈㄴ쩌는 노래다....

그뿐만 아니라 "bird set free"듣고

우매한 이 막귀를 얼마나 한심하게 여겼는지를...


용서해주세여 언니....ㅠㅜㅠㅜㅜㅠㅠ 다신 안그럴게요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

뭐 그렇다..

그래서 결국ㅋㅋㅋㅋ


본인은 행복한다고 전해집니다..
​이것도 몇주 뒤면 금지곡이 되겠지..

'그렇습니다 > 한번도 안해 본 것 처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수롤러코스터  (0) 2016.12.27
29주차 미션 업로드   (0) 2016.07.24
27주차 미션 업로드   (0) 2016.07.11
갑자기 다시 보는   (0) 2016.07.07
26주차 미션 업로드  (0) 2016.07.04